컨텐츠 내용

  1. 학습지원센터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 조회 페이지
초보자를 위한 "마케팅 플랜 핸드북" 100% 활용하기 무료 특강 연구소장 / 2023.09.11

"초보자를 위한 <마케팅 플랜 핸드북> 100% 활용하기" 무료 특강





표지_최종_앞.png

 





"내가 당장 마케팅 플랜을 만들어야 한다면, 어떤 프로세스에 따라 어떤 내용으로 만들어야 할까?" 이런 고민을 하는 마케터에게 짧고 핵심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책이 있습니다. 바로 <마케팅 플랜 핸드북>입니다.




이 책의 저자인 알렉산더 체르네프는 마케팅 분야 세계 1위인 노스웨스턴대학교 마케팅 교수로서, “마케팅의 아버지”라 불리는 같은 대학교의 필립 코틀러와 함께 세계적인 마케팅 교과서 「Kotler 마케팅 관리론」의 최신판을 공동 집필한 학자입니다.




이 책을 읽고 나면, 마케팅의 전체 구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되며, 마케팅이 단순히 기존 제품을 잘 팔기 위한 스킬이 아니라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기반한 활동임을 깨닫게 됩니다. 그 프로세스가 바로 이 책에서 G-STIC이라고 말하는 프레임워크입니다.




하지만, 이 책은 핵심적인 내용만 아주 간결하게 기술된 책이기 때문에 초보자가 보기에 다소 막막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 경험 많은 현직 마케터이자 이 책의 역자인 한국마케팅교육 배노제 소장이 여러분들께 이 책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드리고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 지에 대해 안내해 드리기 위한 짧은 특강을 준비했습니다.

 

 

자세한 사항은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https://amapcm.kr/notice/?q=YTox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9&bmode=view&idx=16300785&t=board